바디케어 서비스란?
고객이 신차 구입시, 구매 횟수에 따라 지급되는 멤버쉽 포인트중 일정액을 지불하여 1년/2만km 혹은 2년/4만km기간으로 약정 가입하는 서비스입니다.
약정 기간동안
정차 상태가 아닌, 차량 운행중에 발생한 단독사고로 자동차 각 부위별로 손상이 되었을 때 수리금액 일부를 보상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위 표 - 구매횟수에 따라 지급되는 포인트로 아래 상품가입
바디케어 서비스는 차량구입 후에도 새 차의 모습 그대로 유지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담아,
신차 출고일로부터 최대 2년 (또는 주행거리 4만km) 동안 단독사고로 인해 발생하는 차량의 외장 손상에 대해 판금, 도색, 교체 등을 보장해드리는 현대자동차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개요
가입 대상 : 승용/SUV 신차 직구매 개인/개인사업자 고객
- 당사 임직원 / 대리점 등록 인원 / 그룹사 / 관계사 / 사내 / 상생 / 정비협력사 임직원 포함
- 영업용, 렌트/리스 차량 제외
※ 개인용 가입 후 용도 변경 시 (영업용, 렌트/리스 등)에도 자동 해약 처리
가입 신청 : 신차출고 이전(제작증발급전) 가입 / 출고일 포함 30일 이내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가입
※ 차량 사고 후 가입 불가
※ 서비스 차종 구분
소형 : 아반떼, i30, 벨로스터, 아이오닉, 베뉴, 코나, 투싼
중형 : 쏘나타, 넥쏘
대형 : 그랜저, 싼타페, 팰리세이드
(포터, 스타렉스, 상용 제외)
※ 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는 제네시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 2020년 1월 6일 이전 바디케어서비스 가입 고객은 아래 안내된 상품과 가입금액 보상범위 보상한도가 다르니 바디케어서비스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바디케어서비스 운영센터 ☎1566-6266)
상품 안내 / 보장 내역
본 서비스 상품은 차대차 사고(이륜차, 자전거 등 포함)나 정차 상태가 아닌, 차량 운행중에 발생한 단독사고로 인해 차량 외장 부분에 기준규격 이상의 손상이 발생하여 현대자동차 서비스거점(직영서비스센터 및 블루핸즈)을 통한 판금, 도색 및 교체 등의 복원수리 작업을 수행한 경우에 보상 한도 내에서 보상
※ 차대차사고란 차를 운전 중(주차 또는 정차 중을 제외) 다른 차와의 충돌, 추돌 또는 접촉한 사고임
(운전자의 승차 여부를 불문하고 노상 주차 중의 차량과 충돌은 차대차 사고에 해당함)
※ 단독사고란 운전자, 차, 도로상에 설치된 각종 시설물 또는 자연물 등이 원인이 되어 차가 스스로 전도, 전복,추락, 충돌한 사고임
- 기준규격(*칩 : 직경 3cm 또는 깊이 3mm 이상 *스크래치 : 직경 15cm 또는 깊이 3mm 이상 *흠 : 직경 1cm 이상, *실금 : 길이 10cm 이상)
- 손상 시 각 부위가 손상 유형 및 손상 규격에 해당되어야 보장 가능
- 범퍼 수리 시 라디에이터 그릴 및 범퍼내 센서류, 내 · 외장 부속품 (가니쉬, 액세사리, 사이드실, 사이드스커트, 스키트플레이트 등), 전조등, 후미등, 안개등 등은 보장에서 제외
[에이온 코리아 정보]
전화번호: 1566-6266
이메일: aon@metanetmcc.co.kr
팩스: 02-6008-3229
어플: 에이온 스마트 다운로드 링크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on.smartap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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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서비스 혜택을 본 글을 상세히 작성해주셨습니다
현대자동차 바디케어서비스
현대/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 안내 차량구매 후 최대 2년 또는 주행거리 4만KM 내에서 새 차의 모습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도록 최대 200만원 한도까지 수리비를 지원하는 바디케어 서비스를 안내해 드립니다.
[상품안내]
■ 가입대상 차종:
승용/RV 全 차종 (제네시스브랜드 포함) (영업용택시, 렌트/리스, 포터, 스타렉스, 상용제외)
■ 가입가능 고객:
가입대상 차종을 신차 구매한 개인/개인사업자 고객
■ 가입가능 기간:
제작증발급 이전 - 담당 카마스터신청
제작증발급 이후 - 온라인 사이트 고객 직접가입
(제네시스 https://mall.genesis.com:44035/ko/main.do)
■ 서비스 개요:
차량운행 중의 단독사고 (차대차 사고는 제외)로 인해 발생하는, 기준규격 이상의 차량 외장부분 손상에 대해서 현대자동차 서비스거점(직영서비스센터, 블루핸즈)을 통해 판금, 도색, 교체 등의 복원수리 작업을 받은 경우 수리비용을 보상한도 내에서 보장받을 수 있는 서비스
■ 서비스 종류: 바디케어패키지Ⅰ, 바디케어패키지Ⅱ, 프리미엄
■ 가입 비용:
신차 구입에 따른 블루멤버스Point 등으로 가입 (서비스 종류별로 가입비용 상이하며 출고/가입시점차이로 가입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바디케어 서비스 가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지점 또는 대리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상세보기]
http://www.hyundai.com/kr/ko/customer-service/bluemembers-benefit/bluemembers-point/body-care
▶ 통합 고객서비스 앱 myHyundai어플 블루멤버스혜택 안내 및 사용, 정비예약, 차량관리까지 -
http://bit.do/bluesms (앱스토어및 구글 플레이 ‘myHyundai’검색)
[문의]고객센터 080-600-6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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